Céci Star

형섭과 의웅에게 스며들다

어느새 봄, 청량함으로 가득한 두 소년의 얼굴을 마주했다.

반짝여줘 안형섭

  • 반짝여줘 안형섭

꿈에 물들다
에너지 넘치는 앨범. 이번 타이틀곡은 잔잔하게 시작해 후렴과 엔딩에는 통통 튀는 비트가 더해져요. 아련함, 청량함, 신남이 합쳐진 곡이랄까. 특히 안무에 주목해주세요. 파워풀하게 변했답니다. 춤과 노래 연습을 정말 많이 했어요.

‘프듀 2’ 이후의 부담감
잘돼야겠다는 부담감보다 일단 우리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 인정받는 게 목표예요. 누굴 이겨야겠다는 경쟁심보다 어떤 노래, 춤, 스타일로 나올지가 오히려 궁금하더라고요.

언제까지나 이의웅

  • 언제까지나 이의웅

의웅의 오열
오열까지는 아니고, 감동의 쓰나미랄까?(웃음) 첫 해외 팬 미팅에서 팬들에게 서프라이즈 선물을 받았어요. 형섭×의웅의 ‘프로듀스 101 시즌 2’ 방송 중 있었던 에피소드와 무대 영상을 감동과 위로의 문장과 함께 편집해 보여줬어요. 보는 순간 울컥했죠. 언제, 어디서나 항상 우리를 응원해주어 감사했어요.

부기의 제왕
얼굴이 잘 붓는 편이라 부기를 빼기 위해 많이 노력해요. 아침 일찍 일어나는 날은 꼭 반신욕을 하고, 아이스 팩을 얼굴에 문지르는 것이 하루의 시작이죠. 차 안에선 손끝, 발끝을 꾹꾹 눌러가며 지압을 해요. 그래도 부기가 빠지지 않을 땐 손끝을 따요. 지난번 홍콩 에피소드에서 배운 교훈이죠. 부기가 싹 가라앉아요. 아, 아이스 녹차에 시럽을 타 먹는 것도 추천. 녹차 자체가 부기 제거에 좋은데 시럽을 더하면 당이 들어가 혈액순환이 더 잘된다고 하더라고요.

  • 형섭 셔츠 산드로 옴므 Sandro Homme 화이트 팬츠 클럽 모나코 Club Monaco 오른쪽 링 트렌카디즘 Trencadism 왼쪽 링 아티카 Attica 스니커즈 엑셀시오르 Excelsior 의웅 데님 베스트, 팬츠 모두 포츠 1961 Ports 1961 티셔츠 클럽 모나코 Club Monaco 스니커즈 컨버스 Converse 형섭 셔츠 산드로 옴므 Sandro Homme 화이트 팬츠 클럽 모나코 Club Monaco 오른쪽 링 트렌카디즘 Trencadism 왼쪽 링 아티카 Attica 스니커즈 엑셀시오르 Excelsior 의웅 데님 베스트, 팬츠 모두 포츠 1961 Ports 1961 티셔츠 클럽 모나코 Club Monaco 스니커즈 컨버스 Converse

  •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 트립르센스 Trip Le Sens 데님 클럽 모나코 Club Monaco 스니커즈 베자 by 플랫폼 Veja by Platform 실버 네크리스 토마스 사보 Thomas Sabo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 트립르센스 Trip Le Sens 데님 클럽 모나코 Club Monaco 스니커즈 베자 by 플랫폼 Veja by Platform 실버 네크리스 토마스 사보 Thomas Sabo

이의웅의 사적 공간
음악 프로듀싱 작업을 하면서 연습실에 마이크, 키보드 등 홈 레코딩 장비를 하나씩 들이고 있어요. 덕분에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아졌죠. 지코, 방탄소년단 RM, 슈가 선배님들의 작업실도 인터넷으로 찾아보면서 ‘나도 이렇게 예쁘게 꾸미고 싶다’는 생각을 자주 해요. 개인적으로 가장 예쁜 작업실은 그레이 선배님의 네온으로 꾸민 ‘그레이 그라운드’.

현실에서 만나는 ‘프듀 2’
경쟁보다는 함께 승승장구. 서로 격려도 하고 모니터링도 하면서 함께 성장하는 계기가 되겠죠.

  • 재킷 산드로 옴므 Sandro Homme 화이트 티셔츠와 팬츠 모두 캘빈 클라인 진 Calvin Klein Jeans 실버 이어링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재킷 산드로 옴므 Sandro Homme 화이트 티셔츠와 팬츠 모두 캘빈 클라인 진 Calvin Klein Jeans 실버 이어링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꽃미모의 비결
쉬는 시간에 자기 관리에 푹 빠져요. 평소에도 체형이 곧고 예뻐지는 자세를 취하려고 노력하고요. 그리고 운동 스케줄은 시간을 내어 꼭 지켜요. 거울 보면서 멋지게 걷는 법도 연구하죠. 그리고 테니스공을 항상 들고 다녀요. 엉덩이와 허벅지 사이를 마사지해주면 림프절을 자극해 독소나 노폐물 배출에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각 잡고 운동하지 않아도 일상생활에서 틈틈이 건강을 챙길 수 있어요.

스무 살 안형섭
부끄럽지 않은 어른이 되고 싶어요.


쎄씨 5월호에서 모든 화보 사진과 인터뷰 전문을 확인하세요!

CREDIT

  • 에디터전아영
  • 사진유용준
  • 메이크업/헤어조상기 팀장(룰루)/지니(룰루)
  • 스타일 엄아름

본 기사를 블로그, 개인 홈페이지 등에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기사를 재 편집하여 올릴경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HOT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