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ci Star

갓세븐 마크의 시간들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 자꾸만 궁금하게 만드는 GOT7 마크의 집 문을 두드렸다. 그리고 초대 받은 집에서 그 속을 아주 잠깐, 엿봤다. 그가 더 궁금해질 뿐이었지만.

  • 슬리브리스 데님 재킷 캘빈 클라인 진 Calvin Klein Jeans 팬츠 준지 Junn. J 슬리브리스 데님 재킷 캘빈 클라인 진 Calvin Klein Jeans 팬츠 준지 Junn. J

마크의 집에 초대 받은 느낌이네요. 실제로 이렇게 마당이 있는 주택에 산다면 어디에서 시간을 가장 많이 보낼 것 같아요? 
음. 결국은 침실일 것 같아요. 침대 위에서 하루 종일 뒹굴뒹굴 하겠죠. 농구대가 있다면 마당에서 농구 정도는 하지 않을까요? 이렇게 날씨가 좋다면 말이에요. 

고향인 LA에서 농구를 즐겼던 것처럼 말이죠? 영화 <라라랜드> 때문에 사람들이 마크의 고향인 LA에 대해 자꾸 물어보진 않아요? 
하하. 아니요. 저는 영화도 아직 못 봤어요.
 
그렇군요. LA에서 마크는 어떤 시간을 보냈을지 상상해 봤거든요. 
영화에 비유하려면 <스파이더맨>에 나오는 학창 시절과 좀 비슷한 것 같아요. 학교 가고, 운동도 하고, 과제도 하고. (중략) 

  • 프린트 티셔츠 윈도우00 Window00 프린트 티셔츠 윈도우00 Window00

멤버들이 당신의 성격을 표현할 때 ‘남자답다’, ‘상남자다’라고 하더라고요. 맞는 것 같아요? 
솔직히 말하면 저는 제가 캐릭터가 없는 것 같아요. 사람들이 저보고 성격이 어떻다고 말할 때 뭐라고 해야 할 지 모르겠어요. 그렇게 봐줘서 고맙다고 말할 일은 또 아닌 것 같은데 제 성격을 설명하기는 또 어렵더라고요. 

예전과 비교했을 때 성격적으로 달라진 부분이 있어서 그런 걸까요? 
원래 저는 좀 조용하고, 부끄러워하는 것도 많았죠. 친해지는 데 좀 시간이 걸리는 사람이었던 것 같아요. 지금은 그래도 하루 정도 같이 있으면 친해지는 것 같은데, 그래도 처음 보는 사람과 무슨 말을 해야할 지 여전히 걱정스러워요. 

처음 보는 사람과 쉽게 친해지는 사람이 부러운 거죠? 
그런가 봐요. 잭슨 같은 성격이 좋아 보여요(웃음). 아, 멤버들이 저보고 상남자라고 하는 건 평소에 과묵하게 별로 쓸데없는 말을 안 하기 때문인 것 같아요. 제가 생각하기에 저는 전혀 그렇지 않지만. (중략) 

  • 셔츠 베트멍 X 꼼데가르송 셔츠 Vetements X Comme des Garcons Shirts 팬츠 발렌시아가 by 무이 Balenciaga by Mue 양말 발렌시아가 Balenciaga 셔츠 베트멍 X 꼼데가르송 셔츠 Vetements X Comme des Garcons Shirts 팬츠 발렌시아가 by 무이 Balenciaga by Mue 양말 발렌시아가 Balenciaga

GOT7도 단체 대화방이 있겠죠? 
그럼요. 서로 이상하게 캡처된 사진을 보내주면서 장난치다가 가끔씩은 엄청 진지한 이야기가 오가기도 하죠. 저는 주로 ‘ㅋㅋㅋ’ 만 올리거나 ‘그래~’, ‘응~’ 이렇게 대답하는 정도지만요. 

그럴 것 같아요. 프로필 사진도 잘 안 바꿀 것 같고요. 마지막 질문이에요. 오늘은 집에 초대하는 콘셉트로 촬영했지만 이 계절에, 누군가에게 서울을 소개해줘야 한다면 어디를 가고 싶어요? 
아. 어려워요. 평소에는 거의 회사 근처에만 있거든요. 음, 명동. 오랜만에 명동 가보고 싶어요. 그냥 돌아다니면 좋을 것 같아요. 


쎄씨 7월호에서 모든 화보 사진과 인터뷰 전문을 확인하세요!  

CREDIT

  • 에디터최성민, 이마루
  • 사진김형식
  • 스타일리스트김봉법
  • 헤어,메이크업조영재,박수연

본 기사를 블로그, 개인 홈페이지 등에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기사를 재 편집하여 올릴경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