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Ci Star

이름만큼이나 실제로도
반짝이는 아스트로

데뷔 1년 3개월 만에 네 번째 미니 앨범 발매를 앞둔 소년들은 도무지 지치는 법을 모른다.

  • <b>문빈</b> 오렌지 니트 발렌시아가 Balenciaga 블랙 슈트 모더레이션 Moderation볼 캡 샤넬 Chanel 샌들 오프닝 세레모니Opening Ceremony<br><b>산하</b> 핫핑크 포인트 슈트 폴 스미스 Paul Smith 니트 피케 셔츠 솔리드 옴므 Solid Homme <b>은우</b> 핑크 니트, 볼 캡 모두 발렌시아가 Balenciaga 신발 구찌 Gucci 슈트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문빈 오렌지 니트 발렌시아가 Balenciaga 블랙 슈트 모더레이션 Moderation볼 캡 샤넬 Chanel 샌들 오프닝 세레모니Opening Ceremony
    산하 핫핑크 포인트 슈트 폴 스미스 Paul Smith 니트 피케 셔츠 솔리드 옴므 Solid Homme 은우 핑크 니트, 볼 캡 모두 발렌시아가 Balenciaga 신발 구찌 Gucci 슈트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아홉 명, 많게는 열세 명이 한 그룹으로 데뷔하는 추세가 낯설지 않은 요즘. 데뷔 1년 3개월 차인 아스트로의 멤버가 여섯 명뿐이라는 게 오히려 신기해 보일 정도다. 확실한 건 덕분에 우리가 멤버 한 명 한 명을 좀 더 잘 살펴볼 수 있다는 것, 그리고 무대만 보면 여섯 명뿐이라는 사실을 짐작할 수 없을 정도로 모두 ‘열일’하고 있다는 즐거운 사실! ‘얼굴천재’라는 수식어를 달고 다니는 차은우, 리더이자 귀여운 멍멍이 상인 진진, 팀의 해피 바이러스 MJ, 예능에서 ‘입덕’을 부르는 문빈과 타고난 춤꾼 라키, 그리고 형들보다도 훨씬 키가 커버린 막내 산하까지. 이 얼굴들을 하나씩 기억해둘 것.

여름을 앞두고 컴백하네요. ‘여름’이라고 하면 어떤 게 떠올라요?
문빈 여름하면 떠오르는 건 자유? 캠핑장에서 모닥불 피워놓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어요. 고향이 청주라 여름이면 종종 그렇게 놀았거든요. 진진 여름하면 바다죠. 어릴 때 가족들과 선상 낚시를 즐기곤 했어요. 낚시하는 이미지가 추억처럼 그려져요. 
산하 워터파크를 태어나 딱 한 번 가봤는데 정말 재미있었어요. 또 가고 싶네요. 은우 여름은 해가 길잖아요. 학원을 마치고 축구를 하는데도 밖이 계속 밝았던 기억이 떠올라요. 요즘 아버지께서 등산에 푹 빠지셨는데, 저도 같이 가고 싶네요. MJ 태양을 피해야 하는 계절! 너무 노래 제목 같나요? 그늘 진 나무 아래에서 수박을 먹고 싶어요. 라키 평소보다 땀을 많이 흘려서 그런지 저는 다이어트가 가장 먼저 떠올라요. 헬스보다 즐겁게 할 수 있는 운동을 하고 싶어서, 이번 여름에는 수영을 시작할까 생각 중이에요.

 

  • <b>진진</b> 민트 컬러 슈트 우영미 Wooyoungmi 셔츠 유니클로 르메르 Uniqlo Lemaire 타이 구찌 Gucci <b>MJ</b>파스텔 핑크 컬러 슈트 폴 스미스 Paul Smith 셔츠 엔 헐리우드 N.Hoolywood 타이 라프시몬스 Raf Simons 진진 민트 컬러 슈트 우영미 Wooyoungmi 셔츠 유니클로 르메르 Uniqlo Lemaire 타이 구찌 Gucci MJ파스텔 핑크 컬러 슈트 폴 스미스 Paul Smith 셔츠 엔 헐리우드 N.Hoolywood 타이 라프시몬스 Raf Simons

남자 아이돌에게도 다이어트는 중요한가요? 식단 관리를 하기도 하고요?
진진 춤이 워낙 격렬하다 보니 일부러 다이어트를 할 필요성을 느끼진 못해요. 뮤직비디오 촬영을 하고 나면 저도 모르는 사이 살이 빠졌다는 이야기를 듣기도 하고요. 문빈 데뷔 전에는 다이어트 식단을 직접 짜서 아침에 닭 가슴살, 달걀. 바쁠 때는 사과 하나. 이렇게 먹기도 했어요. 지금은 저희가 직접 관리하겠다고 결정한 상태예요. 은우 아무래도 걸 그룹만큼 신경 쓰지는 않죠. 그래도 중요한 촬영이 있을 때는 각자 신경 쓰고, 살이 찐 것 같으면 서로 이야기도 해주곤 해요. 

 

  • <b>라키</b> 퍼플 컬러 블라우스 <b>문빈</b> 스카이 블루 블라우스 <b>진진</b> 베이지 컬러 블라우스 <b>MJ</b> 리본 디테일 블라우스 모두 구찌 Gucci 라키 퍼플 컬러 블라우스 문빈 스카이 블루 블라우스 진진 베이지 컬러 블라우스 MJ 리본 디테일 블라우스 모두 구찌 Gucci

그러고 보니 7월에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있죠? 각자 상상하는 무대가 있나요?
MJ
저는 공연을 보러 온 팬들에게 웃음을 안겨주고 싶어요. 진진과 함께 꾸며볼까 합니다. 진진 저는 형이랑 같이 안 할 거예요.(웃음) 데뷔 후에는 랩을 제대로 보여드린 적이 없는 것 같아서 오리지널 힙합에 걸맞은 어두운 랩을 선보이고 싶습니다. 라키 ‘레전드’ ‘역대급’이라는 평을 들을 만한 댄스 무대를 선보이고 싶어요. 저희가 아직 그런 영상이 없더라고요. 은우 오늘 내가 집에 가서 하나 올려줄까? ‘아스트로 레전드’라고 제목 달고.  

이제 본격적인 활동을 또 시작해요. 1위를 한다거나, 중요한 자리에 섰을 때 꼭 하고 싶은, 연습했던 말이 있나요? 진진 저는 리더이다 보니까 어떤 분들께 감사인사를 드려야 할지 은우와 메모장에 정리한 적이 있어요. 은우 맞아, 그랬어. 감사 인사도 중요하지만 저는 멤버들에게 한마디씩 하고 싶어요. 어떤 말을 할지는 비밀입니다. 문빈 6학년 때 캐스팅됐거든요. 그때 저를 뽑아주셨던 분께 꼭 감사 드리고 싶어요. 제겐 엄마 같은 분이세요. 라키 저는 그때 5학년이었어요. 저도 그분께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어요. 그리고 멤버들 각자 진심에서 우러나는 말을 한마디씩 하면 좋을 것 같아요. 그동안도 말할 기회는 있었지만 그래도 아직 못 다한 말이 분명히 마음에 있을 테니까요. 산하 저는 역시 부모님! 태어나게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다시 태어나도 엄마아빠 아들로 태어나고 싶다고 말하고 싶어요. 여기서 이미 말해버렸네요. MJ 저는 멤버들을 끌어안고 다같이 대성통곡을 해보고 싶어요. 메이크업이 다 지워질 때까지. 방송이 끝날 때까지! 


모든 화보 사진과 인터뷰는 <쎄씨>6월호에서 확인하세요!

 

CREDIT

  • 에디터 최성민,이마루
  • 스타일최진우
  • 메이크업한아름(Rue 710)
  • 헤어박옥재(Rue 710)

본 기사를 블로그, 개인 홈페이지 등에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기사를 재 편집하여 올릴경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