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ci Report

반짝반짝 영롱보스
#폰케이스

상상하던 동화 속 주인공 처럼,당신을 영롱하게 빛내줄 아이템!

예전에는 휴대폰을 보호하기 위해 쓰던 폰 케이스가 지금은 카드를 넣는 지갑이자 본인의 취향을 표현하는 방식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당신과 온종일 함께 다니는 손바닥만 한 휴대폰으로 개성을 드러내는 방법이 필요해졌다는 말이다. 폰 케이스는 사용자의 아이덴티티이자 패션 액세서리로 변화했고, 귀고리나 목걸이처럼 하나의 장신구처럼 중요한 아이템이 됐다. 거울 셀피샷을 찍을 때 사진의 중앙에 오는 것 역시 당신의 얼굴이 아닌 폰 케이스! 내가 상상하던 동화 속 주인공의 아름다움을 담은 듯한 디자인으로 블링블링한 나를 완성해줄 위글위글의 Shell Phone Case를 소개한다.

우리가 흔히 쓰는 Cell Phone Case라는 말을 위트 있게 Shell Phone Case로 표현해 이름부터 개성 뚜렷한 이 제품은 디자인이 독특하고 참신해 내놓는 제품마다 눈길을 끄는 위글위글의 킬링 아이템이다. 바닷속 통신을 모티프로 만들어 투명한 조개 모양은 동화 속 인어공주를 떠올리고, 영롱한 빛깔은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출시와 동시에 전 세계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아버린 Shell Phone Case는 SNS에서도 유명한 제품이다. 홀로그램 필름을 사용해 빛에 따라 신비롭게 반짝이는 모습이 여심을 훔쳐버린 까닭이다. 좀 크고 무거워 보여 불편할 것 같다는 느낌만으로 제품을 판단하는 것은 금물! 인체 무해성 SGS 테스트를 받은 안전한 TPU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실용적인 이 제품은 사진보다 손에 쥐었을 때 진정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그리고 남들과는 다른 나만의 분위기와 예쁨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실제로 보기 전엔 ‘예쁨’을 믿지 않는 사람이라면 대만 작가 Sydney Sie의 작품을 추천한다. Shell Phone Case를 보고 영감받아 컬렉션을 재해석해 작업한 사진 아트 워크를 본다면 당신도 모르게 ‘예쁨’을 믿고 있을 테니까.

올여름 휴가는 청량한 바다 물결 위를 거니는 인어공주처럼 보내고 싶다면 Shell Phone Case로 휴가 준비를 시작해보자. 빛나는 Shell Phone Case 하나면 어디서든 빛나는 당신이 될 거니까!

CREDIT

  • 에디터윤수현(프리랜서)
  • 사진Sydney Sie

본 기사를 블로그, 개인 홈페이지 등에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기사를 재 편집하여 올릴경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