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바타

2주만에 -5kg 보장
다이어트 보조제 솔직 후기

한 달 만에 10Kg 감량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화제의 다이어트 보조제 실제로 먹어 봤더니.

수 많은 다이어터의 간증이 쏟아지는 이것들의 정체는?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 되시겠다.  정말 비포 & 애프터가 차이가 있는지 직접 체험해 보기로 했다. 

사이즈가 줄어 치수 작은 입어요**
화장실도 가고 속이 비워지는 기분**
없으면 불안해질 정도**

 

  • <b>그린라이트 가르시니아+녹차카테킨7 플러스</b> 각850mgX90정 4만4천원대, 850mgX60정 4만3천원대.  그린라이트 가르시니아+녹차카테킨7 플러스 각850mgX90정 4만4천원대, 850mgX60정 4만3천원대.

이게 뭔데? 일명 ‘초록이’와 ‘분홍이’라 블리는 이것은 다이어트에 도움이되는 되는 가르시니아와 카테킨이 들어있다.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바뀌는 것을 억제하는 가르시니아를 식전에 먹어 지방 합성을 막고 식후에는 녹차에 다량 함유되어 있는 카테킨 성분으로 체지방을 감소시켜 스마트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는 원리. 알약 형태라 먹기 쉽고 자사 몰과 올리브영에서 구입 가능하다. 
먹는 방법 식사 전 하루 세 번 가르시니아12+를 1알 먹고 하루 2번 식후 녹차카테킨 7+을 한 알 먹는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57kg에서 52.5kg까지 빠졌어요! 선*민
배변 운동이 정말 활발해져요! 최*지
마시면 바로 화장실... 넘나 좋음! 정*린
 

  • <b>글램디 글램카페 오리지널</b> 5gx30 2만8000원. 글램디 글램카페 오리지널 5gx30 2만8000원.

이게 뭔데? 커피처럼 생긴 이것에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 체지방 감소에 효과가 있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이 들어있다. 여기에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돕는 성분을 담아 평소보다 화장실에 편안하게 갈 수 있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는 것. 먹어보니 아메리카노에 살짝 시럽을 넣은 듯한 맛으로 거부감 제로. 커피를 먹는 것과 비슷하다.  
먹는 방법
 식전과 식후 30분 하루 두 번 섭취한다. 100ml의 물을 부은 다음 글램카페 오리지널 한 포를 잘 섞어 마시면 끝.

“5 먹었는데 3kg 빠짐fk*******
이거 먹고 변비가 없어졌어요 wwjr***
맛있어서 하루에 2L 가뿐! 화장실에 자주 가요 dfg***
   
 

  • <b>퍼스트앤티 다크콤부티</b> 20gx40 3만4500원. 퍼스트앤티 다크콤부티 20gx40 3만4500원.

이게 뭔데? 불로장생을 꿈꾸던 진시황이 매일 마셨다고 전해지는 콤부차. 효모세포와 미생물로 구성된 배양체 ‘콤부’를 찻물에 넣어 발효시켜 만든 것으로 독소 배출 효과가 탁월해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다. 구수한 맛의 녹차와 차가버섯 그리고 페퍼민트가 들어있어 마시고 나면 입안이 깔끔해지고 상쾌해진다. 여름에는 차게 해서 수시로 마셔도 좋을 듯. 
먹는 방법 찬물 혹은 뜨거운 물에 티 백을 넣고 2~3분 후 음용 한다. 물 대신 수시로 마셔도 OK. 



3주 후 결과를 기대해 주세요~
이것이 바로 프로 다이어터의 길

 

매일 입 버릇처럼 다이어트를 시작하지만 3시간도 안되 포기하는 ‘아가리어터’ 10년차. 다바타(다이어트 아바타)를 시작하다. 기발한 다이어트 방법이 있다면 언제든 제보해주세요! 

CREDIT

  • 에디터엄은진
  • 사진JTBC, GRN, 글램디, 퍼스트앤티 제공
  • 디자인 구예솔

본 기사를 블로그, 개인 홈페이지 등에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기사를 재 편집하여 올릴경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