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바타

전효성, 보라, 이하이도 한다는
바로 그 다이어트!

3일간 룸서비스 먹고 살 뺀 썰 풀어봄.

그래서 찾아봤다!
전효성은 물론, 보라, 이하이의 인스타그램 피드를 뒤덮은 이것의 정체는?
 

#POSITIVEHOTEL
요즘 살 빼고 예뻐진 연예인들은 모두 한다는 파지티브 호텔 굿 인 배드 아웃 되시겠다! 
 

이게 뭐냐고?
가장 이상적인 영양 식단으로 꼽히는 손꼽히는 ‘지중해 식단’의 핵심만을 모아 구성한 파지티브 호텔의 굿 인 배드 아웃 3 데이즈. 식이섬유가 가득한 홀그레인과 각종 채소, 유산균과 프럭토 올리고당 등을 담은 ‘PH 지중해 블렌드’. 그리고 평소 섭취하기 어려운 최상급 유기농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100%를 국내 최초로 식물성 캡슐 안에 담은 ‘PH 지중해 올리브’로 구성된 완벽한 지중해식 한 끼 식사다. 3일간 이것으로 독소를 빼고 좋은 영양분을 채워 넣으면 몸이 가벼워진다고! 
 

먹는 방법은 이렇다
1 용기에 ‘PH 지중해 블렌드’를 넣고 물 120ml를 눈금 선까지 넣은 뒤 잘 섞는다.
2 3일 동안 매일 아침, 점심, 저녁으로 ‘PH 지중해 블렌드’를 먹고 ‘PH 지중해 올리브’ 2알을 물과 함께 먹는다.
하루 1.5~ 2리터의 충분한 물을 많이 마시고 가벼운 조깅이나 스트레칭을 30분 정도 한다
 

해봤더니 어때?

DAY-1

요즘이 제일 날씬하다는 전효성도 이걸 먹는다고? 바로 솔깃했다. 비포 & 애프터가 확실하니 한 번 도전해보기로. 게다가 기존 디톡스와 다르게 독소를 빼고 좋은 영양분을 몸속에 집어넣는다는 콘셉트도 맘에 쏙 든다. 게다가 패키지까지 취향 저격. 당장 시작해보기로 했다. 우선 설명서에 쓰여 있는 대로 용기에 물을 120ml 넣은 뒤 PH 지중해 블렌드를 잘 섞었더니 미숫가루와 비슷한 걸쭉한 죽이 만들어졌다. ‘오~생각보다 맛있네?’ 일단 합격! 두 끼는 어찌어찌 버텼지만, 저녁 시간이 되니 씹고 싶다는 욕구가 폭발한다….

DAY-2 
아침에 체중계에 올라가니 1킬로그램 감량! 평소보다 먹는 양을 줄이니 당연한 결과인가? 확실히 어제보다 몸이 가볍고 씹고 싶다는 욕구도 한결 덜 하다. 저녁에는 물 대신 아몬드 밀크를 섞어 마셨더니 한결 고소하고 뭔가 먹고 있다는 포만감도 든다. 가장 눈에 띈 변화는 배변 습관. 예전보다 화장실을 편하게 가니 속도 한결 편해지고 두툼했던 뱃살도 홀쭉해졌다.

DAY-3 
셋째 날이 가장 큰 고비였는데, 뭐라도 씹어야 되겠다는 생각에 자꾸 군것질거리를 찾기 시작했다. 책상 위에 있던 민트를 습관적으로 씹어 먹다가 정신 차려보니 이게 몇 개야! 결국, 점심은 샐러드에 뿌려 먹기로. 다음 날 몸무게 변화는 아쉽게도 없었지만 몸이 확실히 가벼워졌다는 느낌이 드는 걸 보니 이 정도면 성공인가?

이렇게 다양하게도 응용 가능하다
지속적인 다이어트를 원한다면 3일간 집중 지중해식 후 매일 한 끼를 PH 지중해 블렌드로 대신해도 좋다. 물 대신 우유나 아몬드 밀크나 우유를 넣어 셰이크로 간편하게 즐기거나 시리얼이나 요거트, 슈퍼 푸드 등을 블렌드해 스무디를 만들어 먹어도 맛있다(feat.과일토핑). 아보카도와 섞어 스프레드로 만들어 빵에 발라 먹어도 굿. 자세한 레시피는 http://www.positivehotel.com/ 을 참고하자. 

  • 파지티브 호텔 굿 인 배드 아웃 3데이즈 PH 지중해 블렌드 10팩 + 굿 인 배드 아웃 PH 올리브 9팩 + 보울 오브 선샤인 용기 4만7천원 파지티브 호텔 굿 인 배드 아웃 3데이즈 PH 지중해 블렌드 10팩 + 굿 인 배드 아웃 PH 올리브 9팩 + 보울 오브 선샤인 용기 4만7천원

에디터의 다바타는 계속 됩니다.
쭈~욱

매일 입 버릇처럼 다이어트를 시작하지만 3시간도 안되 포기하는 ‘아가리어터’ 10년차. 다바타(다이어트 아바타)를 시작하다. 기발한 다이어트 방법이 있다면 언제든 제보해주세요! 

CREDIT

  • Editor엄은진
  • PhotoJTBC, JTBC, 파지티브 호텔, 전효성, 이하이, 보라 인스타그램

본 기사를 블로그, 개인 홈페이지 등에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기사를 재 편집하여 올릴경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